본문 바로가기
Book Some place../書架에 꽂힌 冊

딜리버링 해피니스로 화제가 된 자포스가 추천하는 명저들!

by Richboy 2010. 10. 18.

 나는 언제나 독서광이었다. 재포스 사내 도서관을 설치하여 직원들에게 독서를 권장한다. 직원들이 개인적으로, 직업적으로 성장하는 것을 돕기 위해서다. 우리가 원하는 책중에는 재포스의 철학에 영향을 미치고, 우리가 지금의 자리에 오르는 데 도움이 된 책들이 많다.

 

 

내가 저지른 실수를 다른 이들이 되풀이하는 것을 막기 위해서 나는 책을 쓰기로 결심했다. 나는 또한 이 책이 이미 자리 잡은 기업들뿐만 아니라 일반적 통념을 거스르고 성공으로 가는 자신만의 길을 개척하고자 하는 사업가들에게 용기를 전하길 희망한다.

 

<딜리버링 해피니스>(북하우스)의 들어가는 글 중에서...

토니 셰이Tony Hsieh, 온라인 쇼핑몰 재포스닷컴의 CEO

 

 

 

 

 

 

 

 

 

Delivering Happiness recommends these boo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