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Richboy.../人 · 物 · 形 ...확~ 땡기는 것들!

디자인메이커 하나뿐인 나만의 휴대폰 케이스를 갖다 !

by Richboy 2014. 8. 31.

디자인메이커 하나뿐인 나만의 휴대폰 케이스를 갖다 !



휴대폰을 사용하면서 케이스에 대한 부분은 보호차원에서의 생각만을 해왔다.

그래서 튼튼한 케이스만을 찾았고 사왔던 내게 디자인메이커 라는 휴대폰케이스 전문사이트는

기존의 고정관념을 벗어나게 해준 사이트였다. 길거리에서 조금은 남들과 다른 케이스를

사기 위해 머뭇거리지만 자신이 원하는 케이스를 사지 못했던 사람들에게

이제는 그 시간들과 만족하기 못한 디자인에 대한 돈을 내야했던 이 모든 것을

디자인메이커가 해결해 줄 꺼라 생각이 들었다.


이유는 디자인메이커 에서는 내가 직접 디자인을 할 수 있다는 가장 큰 메리트가 있는 사이트다.

그리고 내가 디자인한 케이스가 만들어지는 단 하나뿐인 프로텍터기 때문이다.

디자인메이커는 기술과 감성이 결합한 특이한 문명의 이기를 변하지 않는

가치로 늘 선명하고 아름답게 지니도록 한다고 한다.


디자인메이커만의 독자적인 특수 인쇄방식으로 자신의 케이스를 원하는대로 만들 수 있도록

해주는 사이트 임이기도 하고 훌륭한 아티스트의 디자인과 작품도 만날 수 있는

휴대폰 케이스 전문 사이트라고 할 수 있다.


나 역시도 기존의 개성없는 케이스을 벗어버리고 마음에 드는 케이스를 주문을 했다.


배송내용은 보이지 않게 해서 사진을 찍어봤는데 휴대폰 케이스임에도 불구하고 뽁뽁이로

 포장이 되 있는 느낌이 느껴지는 순간 디자인메이커 의 믿음이 생겼다.

나만의 케이스를 내 손에 들어오기 전까지 보호하기 위해 신경을 써줬다는 감동이 느껴졌기 때문이다.


드디어 내가 선택한 나만의 케이스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사진.

위에서 말했듯이 뽁뽁이가 나만의 케이스를 보호해주고 있는 사진.


이제 내 손에 들어왔기에 뽁뽁이는 필요가 없기에 제거를 하고 내 케이스를 맞이했다.

내가 선택한 케이스는 잉글리쉬 빈티지 느낌이 나는

2차 세계 대전 전후로 영국에 대규모 공중폭격이 예고된 상황에서 영국 시민의 사기를

돋우기 위해 제작이 포스터 내용이 새겨진 케이스를 선택했다.


"Keep calm and carry on"


"평정심을 유지하고 하던 일을 계속하라"

플라스틱 포장 뒤에는 디자인메이커의 간단한 소개 와 내용이 담겨있었다,


포장을 조심뜯고 케이스를 꺼낸 후 찍은 사진.

케이스 촉감이 너무 부드러워서 그립감이 아주 좋았다.


케이스 입힌 원본의 이미지도 함께 플라스티 포장에 들어가 있어서

나란히 사진을 한번 찍어봤다.

원본 이미지보다 좀 더 컬러감이 좋게 케이스로 만들어진 것 같아서 마음에 들었다.




위 사진은 디자인메이커에서 구입한 나만의 케이스 와 원본이미지

그리고 디자인 메이커 구매 고객에게만 주는 특별한 혜택의 내용을 담은

카드의 사진. 특별한 혜택이란 케이스를 받고 난 후 쇼핑몰 리뷰를

작성 해준 고객에게 매달 케이스 100% 무료쿠폰이나 현금처럼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2만 포이트 적립 등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준다는 내용이 담겨있다.


자 이제 나만의 케이스 와 휴대폰의 착용샷 !!



버튼 부분의 마감이 아주 깔끔하게 잘 되있어서 버튼들을 누름에는 불편함이 전혀 없었다.

휴대폰 아래 부분의 이미지.

갤럭시노트 2의 모델 특성 중 하나인 S펜의 공간도 넓어서 좋았다.

이 사진은 착용 후 상단의 모습.


착용샷 이후 둘의 모습을 함께 담고 싶어 휴대폰과 케이스를 분리해서 사진을 찍어보았다.

개인적으로 휴대폰과 딱 맞는 부분이 아주 튼튼하게 느껴져서 아주 마음에 들었다.


와이프도 같은 문구와 다른 이미지 의 케이스를 하나 더 구매해서

나란히 놓은 후 한 샷 찍어보았다.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사진!!



나만의 느낌을 담은 휴대폰 케이스를 가지고 싶다면

나만의 감성을 담은 휴대폰 케이스를 가지고 싶다면

남들과 다른 휴대폰 케이스를 가지고 싶다면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작품을 휴대폰 케이스를 가지고 싶다면



디자인메이커를 선택하라 ! 당신만의 휴대폰 케이스를 가지고 싶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