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ok Some place../書架에 꽂힌 冊

폰더 씨의 위대한 하루 - 종합 요약

by Richboy 2009. 1. 13.

 

 

  다음 내용은 우리에게 힘을 주는 조언이다. 이 책에 실린 모든 실전훈련을 마친 뒤 일상생활 속에서 매일 큰소리로 읽으라. 이 명상은 우리가 배운 모든 내용을 좀 더 보강하기 위한 것이다. 앞으로 21일 동안 아침에 일어날 때, 밤에 잠자리에 들 때 이 내용을 큰 소리로 읽으라. 각자에게 맞게 자유롭게 편집하거나 몇 가지 단어를 바꿔도 된다. 내가 항상 되고 싶어했던 부모가 될 것이며, 내가 항상 되고 싶어했던 아들, 또는 딸이 될 것이다. 이 세상에서 가장 멋진 친구가 될 것이며, 어려움에 처한 사람들이 찾는 리더가 될 것이다.

 

  나의 운명은 확실하다. 현재 내가 처한 상황을 내 책임으로 받아들였으며,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 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 알고 있다. 공은 여기서 멈춘다.

 

나는 모든 만남과 책 속에서 끊임없이 지혜를 구할 것이다. 앞으로 1년 안에 나는 내가 만나는 모든 사람, 내가 읽은 모든 책, 내가 내린 모든 선택을 통해 정말로 다른 사람이 될 수 있다. 나는 봉사하는 마음으로 나의 운명 속으로 들어갈 것이다.

 

나는 행동하기로 선택한다. 나는 행동하는 사람이다. 나는 이 순간을 놓치지 않을 것이다.

 

나는 단호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 나는 앞으로 나아갈 것이다. 나의 운명은 확실하다

 

나는 웃음 띤 얼굴로 나의 운명을 향해 나아갈 것이다. 왜냐하면 행복한 사람이 되기로 선택했기 때문이다.

 

내 마음은 가볍다. 왜냐하면 나를 화나게 했던 모든 사람을 용서했기 때문이다. 무엇보다도 나는 나 자신을 용서했다. 진정 새로운 삶이 다시 시작되었다. 앞으로 남은 삶에서 나를 안내해줄 원칙을 모두 알고 있기 때문이다. 

 

남은 후반전에서 나는 승리할 것이다. 미래는 지금 이 순간 시작된다. 나는 어떠한 경우에도 끝까지 해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