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Richboy.../하루 더듬기

[속보] 한글트위터가 트윗커twtkr 로 이름을 바꾸었습니다!

by Richboy 2009. 12. 11.

 

 

 

  이 글은 드림위즈의 대표인 이찬진씨가 트윗한 글입니다.

오늘은 한국이 트윗커라는 고유의 이름을 갖게 된 작은 사건이 일어난 날이 되겠네요.^^

 

한글트위터의 이름이 twitterk에서 twitkr 로 바뀌었습니다. 한글트위터의 도메인 역시 http://twitkr.com 으로 변경되었네요. 오늘부터는 이 도메인으로 접속하시면 될 것 같네요. 관련 해시 태그는 #twitkr 고요, 새 이름이 결정되기 전까지는 "트윗커" 혹은 "트윗KR"로 부르면 될 것 같다네요. @jinkpark 님의 트윗을 근거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앞으로 어떻게 발전하게 될 지 트윗커의 행보가 주목됩니다

 

 

 추가되는 속보입니다.

 

 

포스팅을 하는 몇 분 사이 다른 트위터러로부터 피드백을 받은 모양입니다.

다시 이름을 바꾼다고 하네요.

 

 

 

 

 

 

재미있는 현상, 트위터가 아니면 만날 수 없는 일이겠다 싶습니다.

속보 외에 추가되는 호외였습니다.

 

아직..결정되지 않았지만, twtkr으로 결정될 것 같습니다. 

 

 

 

 

 

 

 

 

리치보이가 추천하는 12월의 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