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Richboy.../人 · 物 · 形 ...확~ 땡기는 것들!

<YES 24 - 책 읽는 사람 풍경 사진 공모전>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담아라!

by Richboy 2013. 5. 27.

 미국에는 <Get caught Reading>이라는 독서 캠페인이 있다. '책읽는 모습을 잡아라!' 정도 되는데, 정치인을 비롯해 연예인 운동선수 등 유명한 사람들이 책읽는 모습을 사진에 담았다. 굳이 '책을 읽자'고 권하지 않고 '나도 책을 읽지요~' 보여줌으로써 아이들과 청소년들에게 실천하는 독서를 보여주고 있다.

 

이렇게 실천하는 캠페인은 미국의 우유판매가 저조해지자 마찬가지로 셀러브리티들이 우유를 마신 후 입에 묻은 자국, 즉 밀크수염을 보여주며 우스꽝스럽고 귀여운 사진들이 유명해지면서 전국적인 선풍을 일으킨 바 있다.

 

국내의 한 온라인 서점에서 '책 읽는 사람'을 사진으로 담는 이벤트가 생겼다. 페이스북에서 한창 유행중인 <책 읽는 지하철>의 캠페인에서 힌트를 얻은 듯하다. 한편 그만큼 대중교통이나 주변에서 책 읽는 사람 모습 보기가 어려워졌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이쯤에서 우리도 유명인들이 책 읽는 모습을 담아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것은 어떨까? 페이스북이나 트위터에 올리는 '개념 있는 인물들'이 대거 나타났으면 좋겠다.

 

 

 

 

    

 

         

 

 

    

 

     

 

 

    

 

       

 

 

 

 

안녕하세요.

YES블로그입니다.


4월 23일 세계 책의 날을 기념하여 <책 읽는 사람 풍경 사진 공모전>을 시작합니다.

나, 친구, 우리 가족, 우리 아이가 책 읽는 예쁜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 올려주세요!

대상에게는 고급 디지털 카메라를, 참가자 모두에게 YES포인트를 드립니다.


- 응모기간 : 2013년 4월 19일 ~ 2013년 5월 19일

- 응모방법 : 1) YES블로그 포스트 쓰기를 통해 직접 찍은 책 읽는 사람을 사진 등록

2) 하단 이벤트 선택 메뉴에서 '책 읽는 사람 풍경 공모전' 반드시 선택

 

※ 주의사항 : 1) 다른 사이트에서 복사 후 붙여넣기로 등록된 사진은 당첨에서 제외됩니다.

(YES블로그에 직접 업로드한 사진만 인정)

2) 5만원 이상의 경품에 해당하는 22%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입니다.

3) 댓글수, 조회수, 추천수는 응모자 본인이 입력한 수치는 집계에서 제외 됩니다.

4) 참가상 포인트는 응모 후 바로 지급되며 중복 응모는 한 번만 지급 됩니다.

5) 기타 부정한 방법으로 응모하거나 저작권의 문제가 있는 사진은 당첨에서 제외 됩니다


 

이벤트 바로가기 ☞ http://blog.yes24.com/blogmain/yesevent/event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