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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ook Some place../書架에 꽂힌 冊

세일즈를 시작하기 전에 할 일 - 성공 중에서...

by Richboy 2008. 6. 5.

 

 

"모든 세일즈의 중심에서는 사람Person이 있다."
 
 
"가 원하는 것을 손에 넣으려는 노력을 멈추고,
다른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도록 도울 때
더 큰 즐거움과 기쁨 그리고 경제적 성공을 거두게 됩니다."
 
 
"나의 세일즈 목적은 사람들이 구매하는 것과
스스로에 대해 만족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나는 스트레스를 순식간에 해소합니다.
더 이상 사람들이 원하지 않는 것을 하게끔 애쓰지 않기 때문이죠. 내가 목적에 근거한 세일즈를 할 때 그것은 마치 강물의 흐름을 따라 헤엄치는 것과 같습니다."
 
 
"나는 내가 성공을 거둘 때마다 의식적으로든 무의식적으로든
성공을 끌어오는 긍정적인 사고를 이용했다는 사실을 깨닫는답니다."
 
 
"다른 사라의 신발을 신고 걸으려면
먼저 내가 신고 있는 신을 벗어야 한다."
 
 
[[세일즈를 시작하기 전에 할 일]]
 
내가 세일즈를 하는 목적은 고객이 구매한 것과 구매 결정을 내린 자기 자신에게 좋은 기분을 느끼도록 돕는 것이다. 모든 세일즈를 하기에 앞서 나 자신에게 어떤 일이 일어나기를 바라는지 마음속에 그려 보는 '1분 리허설'을 통해 스스로의 목적을 다시 한 번 마음에 새긴다.
 
1. 마음속으로 '다른 사람의 신발을 신고 걸어 봄'으로써 고객의 관점에서 사물을 바라본다.
 
2. 내가 파는 서비스, 제품, 아이디어가 제공하는 '이익'과 그것이 어떻게 고객이 원하는 것을 얻도록 돕는지를 마음속으로 그려본다.
 
3. 마음속으로 고객을 위한 '해피 엔딩'을 떠올려 본다. 사람들은 자신이 느끼고 싶은 방식대로 느낀다. 즉 그들이 구맨한 것고 그것을 구매한 스스로에 대해 긍정적인 기분을 느끼고 싶어 한다.
 
 
나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는 모습을 그려 본다. 그것은 바로 스트레스는 적게 받으면서 세일즈에서 더욱 더 성공하는 것이다.
 
내가 세일즈를 시작하기 전에 하는 일은 '다른 사람에 대한 세일즈' 계획의 세 부분중 첫 번째 부분이다.
 
 
 
 
 

 

 

 

 

성공 - 10점
스펜서 존슨.래리 윌슨 지음, 안진환 옮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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